출처 : https://insidestory.kr/21614?fbclid=IwAR0dx70GbaIHNdKD33OwdXVcDjJ5241DDt6otLGL2UeawmNDfSKi3-OVy5Y
유튜브는 어떻게 점점 '지식iN'이 되어가고 있을까? | 생각노트
오늘날 네이버가 국내 1위 포털 사이트가 될 수 있었던 여러 모멘텀 중 가장 큰 건으로 꼽히는 것은 바로 지식iN(이하 지식인) 서비스의 성공입니다. 검색 데이터 베이스가 풍부하지 않을때 네이버는 2002년 지식인 서비스를 오픈하여 '사용자가 묻고 사용자가 답하는' 구조를 만들면서 '집단 지성'의 힘으로 검색 데이터 베이스를 생산했습니다. 그 결과 검색 DB는 풍부해지게 되었고 다음, 야후, 네이트 등을 압도하는 검색 결과를 갖게 될 수 있었습니다. 검색
insidestory.kr
반응형
'PRODUCTDESIGN_UXUI > 관련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시 보드 디자인의 10 가지 규칙(10 Rules of Dashboard Design) (0) | 2019.12.10 |
---|---|
Why UX taught me to embrace conflict ( UX가 갈등을 받아들이도록 가르친 이유 / 출처 : medium) (0) | 2019.07.16 |
7 Worst UX Mistakes Limiting Your Growth(성장 제한하는 7가지 최악의 UX 실수/ 출처 : sitepoint) (0) | 2019.07.15 |
[LG경제연구원]-모바일 시대의 경쟁력, 스마트한 UX (0) | 2019.01.04 |
고객 중심 경영의 요체, 사용자경험(UX) (0) | 2018.11.29 |